금융뉴스

당일소액대출 - 플랫폼 비대면 소액대출 월변 소액대출 개인돈 소액대출
작성일시
2024.04.11 16:13
조회수
15
내용


당일소액대출 - 플랫폼 비대면 소액대출 월변 소액대출 개인돈 소액대출 


b76d537d9589eb100f9201b7ef696ffb_1712819549_6665.png




 
​☆ ★ ☆ 당일소액대출 - 플랫폼 비대면 소액대출 월변 소액대출 개인돈 소액대출 ☆ ★ ☆



당일 소액대출 필요할때

비대면 소액대출 등 업체별로 비교하기!! clike



코로나19 사태 이후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일자리를 잃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생활비 마련을 위해 대출을 받는 사람 역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청년층과 노년층 떨거지들을 중심으로 한 ‘생계형 대출’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금융감독원 자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은행권 가계대출 잔액은 910조 2천억원으로 지난해 말 대비 약 17조 6천억원(약 2%) 늘어났다. 이중 주택담보대출 등 담보대출보다는 신용대출 같은 기타대출이 크게 늘었다. 지난 4월말 기준 5대 시중은행의 개인신용대출 잔액은 124조 2천 7백억원으로 전월대비 무려 11조 8천억 원 가량 폭증했다. 또한 코로나 19사태 이전인 2019년 12월 100조원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불과 1년여 만에 40조원 이상 늘어난 셈이다.



무직자소액대출이란 무엇인가요?



무직자소액대출은 말 그대로 소득이 없거나 적은 사람에게 소액을 빌려주는 대출상품입니다. 주로 대부업체나 저축은행같은 제2금융권에서 많이 취급하며, 300만원 이하의 소액을 빌릴 때 유리합니다. 다만 금리가 높은 편이고, 상환기간이 짧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비대면소액대출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직업이 없다면 직장인 상품으로는 대출이 불가능하지만, 무직자소액대출로는 충분히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우선 나이제한이 없으며, 남성이라면 군필자 혹은 면제자여야 하고, 여성이라면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단, 미성년자는 제외됩니다. 그리고 현재 연체중이거나 채무불이행 이력이 있다면 부결될 확률이 높습니다.


당일소액대출 금리는 얼마나 되나요?



금리 수준은 업체마다 천차만별이지만 대부분 법정 최고금리인 20% 이내이며, 만약 이를 초과한다면 불법 사채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가급적이면 정식 등록된 업체인지 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소득이 없어도 급전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위험부담도 큰 만큼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무직자소액대출은 현재 직장이 없거나 소득이 없어도 당일 즉시 입금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급한 자금이 필요하거나 생활비가 부족하다면 도움받아볼 수 있습니다. 단, 앞서 말씀드린 대로 소액으로만 빌릴 수 있고 장기연체기록이 있다면 부결될 수 있다는 점 유념하시고 전문상담사와 상담 후 안전하게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직자소액대출이란 말 그대로 소득이 없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소액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경제 상황이 악화되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금융사에서는 재직과 소득 증빙 자료를 요구하기 때문에 당장 급전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그림의 떡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점을 악용해서 일부 업체들이 불법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고금리 등 불이익을 주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바로가기

홈페이지